김지민 김준호 연인 사이로 발전한 이유 – 9살 차이 ㄷㄷㄷ

김지민 김준호 열애를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밴 사이였고, 같은 소속사 식구입니다. 최근 교재를 한 이유가 김준호는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준호의 김지민이 연연 사이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김준호의 후배 사랑이 시작이 아니었을까 하네요.

김준호 김지민 연인 사이로 발전

김준호 김지민 연인 사이로 발전 1

2022년 4월 4일자로 기사가 올라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미 돌싱포남, 미우새를 통해 김준호와 김지민 관계에 대해 많은 언급이 있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연인 사이로 발전 돌싱포맨 1
여성분은 김준호님 동생분
나도 응원한다!!

특히 과거 방송되었던 돌싱 포맨에서 김지민의 댕댕이 양초 사건에서 김준호의 표정에서 뭔가 어색하게 변명을 하는 모습이 보였고요, 특히 동생분이 몰아치는 모습이 무엇인가 촉을 느끼면서 말하는 느낌이네요. ㅋㅋ

김준호는 과거 행사비를 후배들에게 다 챙겨주었고, 특히 김지민과 박나래는 과거 김지민이 힘든 시절에 힘이 되어 주었던 선배라고 합니다.

김지민씨가 김준호님에게 호감을 가진 시기는 후배를 챙기기 시작한 그 때이고, 당연히 자신을 챙겨주는 선배에게 좋은 감정이 있기에 좋은 관계로 발전되지 않았나 하네요.

좋은 사랑하길 바랍니다~

아래 검색에 자료가 안나오면 상단 버튼을 통해 더 많은 자료를 확인하세요.

찾으시는 자료의 키워드 또는 제목으로 검색하세요.

▲키워드 복붙▲

구글에서 가져온 검색창이라 안전합니다. 웹툰 영화 드라마 키워드를 아래의 구글 검색창에 검색을 하시면 무료보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롬’ ‘사파리’ ‘삼성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슈 유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