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디슈 다시보기 | 소말리아 내전에서 탈출 하는 남북 대사관 직원들 – 2021년 영화

모가디슈 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있다. 바로 ‘블랙호크다운‘ (◁자세한 내용은 클릭해서 보러가기) 인데 이 영화 역시 모가디슈를 소재로한 영화이다. 1991년에 일어난 얼마전 내전이고, 실제로 대한민국 북한 대사관들이 이 내전 속에서 탈출한 내용을 그린 영화이다. 이 영화에 흥미를 가진 이유는 강신선 대사가 쓴 탈출이라는 소설이 원작이기 때문이다.

내전에서 실제 탈출한 회고록을 바탕으로 한 영화이기 때문에, 블랙호크다운의 액션과 달리 우리나라 대사가 실제로 겪은 이야기를 영화로 만든것이기에 더 관심이 갔다.

소말리아 내전에서 탈출 이야기 모가디슈 다시보기

 

영화 다시보기 포인트

  1.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2. 소말리아 내전은 블랙호크다운으로 익숙한 배경이라 이해가 쉬었다.
  3. 일단 배우들을 보면 보고싶게 만드는 영화이다.
  4. 중간중간 코믹한 내용도 있어 탈출의 긴박한 상황을 잘 소화시켰다.
  5. 마지막 남북이 헤어질 때 많은 생각을 하게끔하는 영화이다.

영화 예고

영화 이미지

여기에 나오는 김윤석님의 선글라스를 잘 보시면,
타짜의 아귀가 생각이 나는 걸까요???

어떤 선글라스를 껴도,
타짜의 아귀의 모습이 떠오를듯~

모가디슈 다시보기

영화 줄거리

대한민국이 UN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통신마저 끊긴 그 곳에 고립된 대한민국 대사관의 직원과 가족들은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 하루하루를 버텨낸다.그러던 어느 날 밤, 북한 대사관의 일행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문을 두드리는데…목표는 하나, 모가디슈에서 탈출해야 한다!

모가디슈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 정보 보러가기

 

영화 모가디슈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는 현재 극장에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직 OTT로 나와있는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OTT로 나올 경우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자료를 이용하셔서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모가디슈 다시보기 전에 소말리아 내전 배경 알아보기


영화 드라마 추천 보러가기

carplanner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