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헤지 펀드 매니저 경고 | 주식 시장은 곧 터질 슈퍼 버블이다

미국 헤지 펀드 매니저 경고가 눈에 띄는데, 미국의 주식 시장은 곧 터질 수 있는 슈퍼 버블이라고 합니다. 이 헤지펀드 매니저는 Jeremy Grantham(Grantham, Mayo & van Otterloo(GMO)의 공동 설립자)인데요. Wild rumpus begin 이라는 보고서에 주식이 현재 슈퍼 버블 한가운데에 있다고 합니다.

그는 미국 주식 이 1929년 대공황으로 이어진 시장 하락과 닷컴 버블이 터진 2000년 이전에 두 번의 “슈퍼 버블”을 경험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한 2006년 미국 주택 시장은 “슈퍼 버블”이었고, 1989년 일본 주식 및 주택 시장은 모두 “슈퍼 버블”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헤지 펀드 매니저 경고

미국 헤지 펀드 매니저 경고 알아보기

많은 투자자들은 주식 시장이 광범위한 하락을 위한 기한이 지났다고 믿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그랜덤은 주장합니다.

“거품 속에서는 아무도 사건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최악의 똥통 파티입니다.”라고 Grantham은 썼습니다. “거품의 경우, 특히 현재 우리가 있는 슈퍼버블은 종종 일생에서 가장 짜릿한 재정적 경험이 될 것 입니다.”

슈퍼버블

Grantham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가 금리를 0으로 낮추고 거의 2년 동안 유지하려는 움직임이 시장이 현재 거품이 많은 주요 원인이라고 믿습니다. 연준은 3월 회의에서 금리 인상을 시작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그는 “내가 슈퍼버블을 개탄하고 연준과 다른 금융당국이 슈퍼버블을 허용하고 조장하는 것에 대해 분개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버블이 우리의 부를 감소시키고 가치를 떨어뜨릴 때 야기하는 피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썼습니다.

그는 “거품이 형성되면 실제 부에 대해 터무니없이 과장된 관점을 제공하여 그에 따라 지출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런 다음 거품이 깨지면서 대부분의 꿈을 부수고 하락하는 동안 부정적인 경제 세력을 가속화합니다. “

“거품을 허용하는 것을 도운 것은 물론이고 단순히 나쁜 경제 정책”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소유하지 않는 자산 가격 상승과 함께 불평등이 끔찍하게 증가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거품을 허용하는 것은 도운 것은 물론이고 단순히 나쁜 경제 정책”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소유하지 않는 자산 가격 상승과 함께 불평등이 끔찍하게 증가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금리 인상은 시장을 더욱 팽창 시킬 것이다.

image 137
image 138

다른 투자 전문가들은 Grantham의 우려 사항 중 일부를 공유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ACM Funds의 사장 겸 최고투자책임자(CIO)인 Jordan Kahn은 과대평가되었다고 생각되는 주식을 매수하고 공매도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칸은 CNN 비즈니스에 자신의 롱숏 펀드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강세 포지션에 약 30%만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금리가 오르면 주식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는 “금리가 오랫동안 0이면 거의 모든 평가를 정당화하기 쉽고 2020년이 되면 주식에 대해 터무니없는 가격을 보게 됐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가치 평가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습니다.”


돈 되는 정보

- Advertisment -


사이트맵으로 글 찾기

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