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버닝 리뷰 그리고 다시보기 정보 | 내 삶의 방식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될 수 있는 영화 – 2018

개인적으로 어려운 영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는 유아인, 스티븐 연이 나오는 영화라 버닝을 보게 되었고, 전종서의 야한 장면이 나오면서 영화를 중간에 끊을 수 없게되면서 다 보게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누가 출연했냐 야한 장면이 나온다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인간심리를 잘 이용한 영화라 생각이 되네요.

이 영화 한마디로 표현을 한다면, “진짜 어려운 영화다!” 입니다.

버닝 4
한번보고 이해가 잘안되는 영화 버닝

어떻게보면 살인에 대한 미스터리 영화로 보여질 수도 있고, 사람을 중심으로 보았을 때 단순한 오해로 시작하여 결과적으로 분노로 마무리를 짓는 영화로 보여질 수도 있습니다.

Advertisment

개인적으로는 “심증만 가득하고, 물증이 없이 분노를 표출 시킨 자”를 그린 영화로 보여지고, 요즘 상황과 비슷하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네요.

이 영화에서 ‘답’을 찾으려고 하면 단면적인 스토리가 내 머리속을 지배할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그 옛날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시도’라는 것을 하고 경험을 쌓고, 이 경험을 다른 사람이나 후배에게 전달을 하였다면, 지금은 인터넷같은 곳에서 빠르게 남의 경험을 접하고 내 스스로가 경험을 하지 않으면서 이것이 ‘답’이다라고 미리 단정짓게되는 요즘 시대를 이 영화에 담은 듯하네요.

아무튼 겁나게 어려운 영화!!!

보는 사람들마다 다르게 해석이 될 수 있는 영화이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이 영화는 누군가 답을 줄 수 있는 영화가 아니므로 직접 보시고 느끼시는것이 빠릅니다.

영화 버닝 소개

아래의 목차를 이용하여 한번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버닝 5
유아인, 전종서, 스티븐 연이 출연하였고, 감독은 이창동 감독이 만든 영화 버닝

영화 버닝 줄거리

“이제 진실을 얘기해봐”

영화 버닝 줄거리 1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유아인)는 배달을 갔다가 어릴 적 같은 동네에서 살았던 해미(전종서)를 만나고, 그녀에게서 아프리카 여행을 간 동안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를 돌봐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영화 버닝 다시보기 줄거리 2

여행에서 돌아온 해미는 아프리카에서 만난 벤(스티븐 연)이라는 정체불명의 남자를 종수에게 소개한다.

어느 날 벤은 해미와 함께 종수의 집으로 찾아와 자신의 비밀스러운 취미에 대해 고백한다.

버닝 3
영화의 제목 버닝, 무엇을 태우려는 것인가??? 직접보고 느껴야 알 수 있습니다.

그때부터 종수는 무서운 예감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소개

영화 버닝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공유 합니다. OTT 서비스가 화질도 좋고 스마트 TV에 연결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올라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OTT 영화 드라마 웹툰 검색
▶ OTT에서 드라마 다시보기 ← CLICK 추천

OTT가 없으시다면 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구글 검색창으로 다시보기 검색 결과 무료 정보를 얻을 수 있으세요.

Advertisment



사이트맵으로 글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