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의 칙훈서 24 훈령 보기

시온의 칙훈서 (The Protocols of the Elders of Zion)는 1902~1903년에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불편한 책일수도 있지만, 실제적으로 존재하는 위서이고, 1920년대 근본주의 반유대주의들한테는 가장 영향력 있는 책입니다. 러시아 미국 유럽에 영향을 주었던 위조문서 책인 만틈 한번쯤은 읽어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합니다.

유럽과 미국 사회 내에서 반유대주의에 불을 지폈으며, 홀로코스트와 같은 대량 학살의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되어 역사상 최악의 위조문서 중 하나라는 평가

불편하다고 피하지마시고, 아! 이런것도 있구나 하는 차원에서 읽어보시면 이런 시각으로 이런 견해도 있구나!하는 차원으로 보시면 불편하지 않습니다.

FACT : 이 책은 1902~4년 사이에 출판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21세기의 문화 그리고 정치 시스템이 맞아떨어지는 것이 많습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해서 본다면, 정말 흥미로운 책인것 같습니다.

용어 설명

고이(Goy) – 부패한 정치 지도자로 유대인의 꼭두각시 노릇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시온(Zion) – 이스라엘 지역으로 유대인의 고향을 말하며, 성스로운 곳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도시를 Sion 또는 Zion으로 표기하고, 유대인에게는 유토피아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단어의 차이점은 Sion은 장소적 의미가 강하고, Zion은 시온주의에 입각한 정치적 의미가 강합니다.

시온주의(Zionism) – 시온주의는 전세계에서 흩어져 핍박 받고 있는 유대민족이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땅으로 돌아가자는 정치적 이념(이데올로기)입니다. 시온운동을 지지하고 이스라엘로 돌아 가려는 사람을 시온주의자(Zionist)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시온 의정서에서 나오는 시온주의는 단일 세계정부를 세우는 것도 의미합니다.

시온 지도 장로(The Learned Elders of Zion) – 구약시대 성경에 나오는 장로는 이스라엘 민족을 이끄는 원로 지도자를 말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지도 장로는 이스라엘의 최고위층을 말하며, 장차 단일 세계정부를 통치할 이스라엘의 왕을 선출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온 의정서에 의하면 지도 장로는 3명으로 구성된다고 하고 있습니다.

아젠투어(Agentur) – 아젠투어는 세계를 지배하는 유대인 금융재벌을 포함한 특권 엘리트 집단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국제 은행의 경영자, 국제기구의 운영자, 유럽 귀족, 다국적 기업의 총수 등을 말합니다.

젠타일(Gentile) – 젠타일은 유대인이 아닌 사람을 말하며, 주로 어리석은 민중을 지칭할 때 사용합니다.

폭력 조직(Mob) – 폭력 조직은 마피아, 갱단 등을 나타내는 말로 씁니다. 엘리트들을 대신해 마약사업을 하고 살인, 폭력, 협박, 정치깡패 등의 더러운 일을 대신해 줄 수 있는 조직입니다. 폭력조직이 지하에서 검은 돈을 벌면 엘리트들은 이를 비호해주는 대신 금전을 상납받게됩니다. 미국 엘리트들의 마약 사업은 폭력조직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지상정부 (至上政府, Super Goverment) – 국가 위의 정부, 즉 유대인들이 장차 세울 초국가적인 세계정부를 의미합니다.

시온의 칙훈서 내용

 

NO시온의 칙훈서 내용 (용어 설명 ◀ Click)
1힘은 곧 정의요 진정한 권력이다.
2언론을 통해 민중의 사고방식을 지배한다.
3우리는 경제력으로 세계를 장악한다.
4우리는 혼란을 조장하고, 물질주의로 신앙을 대체시킨다.
5흥행사업으로 대중의 의식구조를 지배하고, 취미생활에 몰두시켜라.
6우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고이를 멸절시켜야 한다.
7군사력을 강화하고, 언론을 조작해 전쟁을 일으켜 이득을 본다.
8전문가를 양성해 우리에게 유리한 법 조항을 만든다.
9각 국의 국민들을 프리메이슨적 의식구조로 교육시킨다.
10약점 있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내세워 꼭두각시처럼 조종한다.
11하나님은 우리가 세계를 정복할 수 있도록 세계 각지에 흩어지게 하였다.
12언론을 통제해 대중의 심리를 조종한다.
13대중을 스포츠, 연예, 오락에 심취하게 해 사고능력을 상실하게 한다.
14세계정부에서는 유대교만 허용하고 기독교는 말살하라.
15세계정부는 법 적용을 엄격히 하고, 반항자는 가혹히 처벌한다.
16역사를 조작하고, 새로운 철학으로 교육한다.
17인간을 개조하고 서로 고발하게 해 완벽한 독제체제를 구축한다.
18고이 정부를 무너뜨리기 위해 음모를 일삼고, 우리 통치자는 신비로운 존재로 부각시킨다.
19국민에게 철권정치의 위엄을 보여 주어야 한다.
20정부를 빚으로 옭아매고, 국민을 경제적 노예로 전락시킨다.
21우리는 내국채로 정부를 파산시키고, 공산주의 사회를 건설한다.
22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
23세계정부는 사치를 금하고 절대적인 전체주의사회를 구성한다.
24다윗의 후손 중 왕을 선출하여 비밀지식을 전수한 후 권좌에 앉힌다.

 

전통사회를 붕괴시키고 언론매체와 금융시장을 장악해 사람들의 의식을 개조시키고, 노예로 만들어 세계를 지배하는 유대인 왕국 건설이 주된 내용이며 시온의 친훈서는 24개 행동강령으로 구성


시온의 칙훈서 조작된 책

시온의 칙훈서는 모리스 졸리의 《마키아벨리와 몽테스키외의 지옥에서의 대화》라는 책의 내용을 표절한 것이다.

1921년 영국 타임지는 대영박물관에 보관되어있던 ‘마키아벨리와 몽테스키외의 지옥에서의 대화’와 시온의 칙훈서를 비교해 진실을 밝혀내었다.

이 책은 마키아벨리와 몽테스키외가 등장해서 대화를 나누며 나폴레옹 3세의 비민주적 정책과 세계정복의 욕망을 비꼬는 내용인데 시온의 칙훈서는 이 책의 나폴레옹 3세를 의도적으로 유대인으로 바꿔 조작한 것이다.

현재까지 누가 이 문서를 제작하였는지는 알 수 없으나 러시아 제국의 비밀경찰이 반유대주의(Antisemitism) 운동을 부추겨 러시아 민중의 불만을 짜르에서 유대인으로 돌리기 위해 날조한 문서라는 설이 유력하다. 제정 러시아는 독일의 홀로코스트 보다 앞서 포그롬이 발생한 나라이다.

 

세계적인 석학이자 소설가인 움베르토 에코도 프라하의 묘지라는 소설을 통해 시온 의정서의 허구성을 고발하고 있다.

시온의 칙훈서는 1902년 러시아에서 최초로 출판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모닝 포스트지의 러시아 담당 기자였던 빅터 마스덴(Victor Marsden)이 러시아판을 영어로 번역해 1920년 영국에서 출판한 것을 시작으로 세계 여러 나라로 퍼져나가게 되었다.

시온의 칙훈서는 이스라엘 열두지파가 프라하의 유대인 묘지에 비밀리에 만난다는 내용의 헤르만 굇쉐(Hermann Goedsche)의 《비아리츠(Biarritz)》의 내용도 표절했다.

출처 : 나무위키


시온의 칙훈서

아름다운 중년 돈 되는 정보 | 좋은 글 더 보기

이것저것 유용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자료를 통해 확인하여주세요.

carplanner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