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2 다시보기 | 양자역학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아이언맨 2 다시보기 | 에너지 혁명을 일으킬 입자 가속기

미래의 기술을 영화를 통해 볼 수 있는 영화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언맨에는 많은 미래 기술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이언맨2에는 양자역학의 시작을 알리는 입자 가속기가 나오는데요. 벌써부터 머리가 아프죠? 토니스타크는 팔라듐 대체물질을 만들때 사용되는 것이 입자가속기 인데요~ 아이언맨 2 다시보기 보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영화 줄거리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이 아이언맨이라고 정체를 밝힌 이후, 정부로부터 아이언맨 수트를 국가에 귀속시키라는 압박을 받지만 이를 거부한 채 더욱 화려하고 주목 받는 나날을 보낸다.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운영권까지 수석 비서였던 ‘페퍼포츠’에게 일임하고 슈퍼히어로로서의 인기를 만끽하며 지내던 토니 스타크.

하지만 그 시각, 아이언맨의 수트 기술을 ‘스타크’ 가문에 빼앗긴 후 쓸쓸히 돌아가신 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해 온 ‘위플래시’는 수트의 원천 기술 개발에 성공, 치명적인 무기를 들고 직접 토니 스타크를 찾아 나선다.

아이언맨 VS 위플래시
강력한 첫 대결F-1 모나코 그랑프리에서 직접 경주용 차에 올라선 토니 스타크 앞에 나타난 위플래시!

무차별적으로 전기 채찍을 휘두르는 그의 공격에 무방비 상태였던 토니 스타크는 생명의 위협을 느끼지만, 새롭게 개발한 휴대용 수트 Mark5를 이용하여 간신히 위험에서 벗어난다.

그리고 자신과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강한 적대감을 드러내는 그에게서 심상치 않은 위기를 직감한다.

한편, 이 과정을 모두 지켜본 토니 스타크의 라이벌이자 무기업자인 ‘저스틴 해머’는 아이언맨에 필적할 만한 위플래시의 위력을 간파하고 그를 몰래 감옥에서 탈출시켜 자신과 손 잡을 것을 제안한다.

아이언맨의 업그레이드에 한계는 없다!
위플래시를 만난 이후 좀처럼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던 토니 스타크는 감옥에 갇혀 있는 줄 알았던 위플래시가 저스틴 해머와 함께 있음을 알게 되고, 역대 수트들을 뛰어넘는 최강의 위력을 지닌 Mark6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그 사이, 저스틴 해머는 새로운 군무기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그 곳에서 위플래시는 모두를 놀라게 할 작전 실행에 나서는데…!

 

영화 이미지

 

입자 가속기 어디서 활용이 되나

입자 가속기는 연구용으로 물질의 미세 구조를 밝히기 위해 가속 및 충돌 시키는 장치 입니다. 입자 가속기 원리를 이용하여 TV 브라운관 의료기기등이 탄생이 되었습니다. 굉장히 중요한 기술인것이 입자 가속기를 통하여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 수가 있기 때문에 관심을 더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린 에너지에 많은 관심이 있는데, 이 입자 가속기 원리를 이용한다면, 적은 에너지로 큰 힘을 낼 수 있는 에너지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입자 가속기를 통해 작은 물체에 에너지를 담는다.

영화에서 보여주는 에너지 원리는 작은 물체에 연쇄반응을 일으키는 원소를 담아 증폭시키는 장치를 만드는 것인데, 이 에너지 역시 현재 연구 중에 있다고 합니다.

 

 

위에 이미지가 바로 새로운 에너지를 찾는 장면인데, 현재도 이러한 에너지를 찾으려고 연구 중이라는게 놀랍지 않나요? 참고로 아이언맨 2 는 2010년 작품입니다.

영화속에 많은 기술들이 조금씩 조금씩 현실로 나오고 있으며, 없는 기술로 만든것이 아니라것을 감안하였을 때 참으로 놀라운것 같습니다.

아이언맨 2 다시보기 사이트 소개

아이언맨 2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는 현재 유튜브를 통하여 보실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보시는 것이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자료를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추천 영화 드라마 보러가기

carplanner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