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1부 다시보기 | 몇번을 봐야 이해가 되는 영화

외계+인 1부 진짜 어려운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의 세계관은 정말 독특합니다. 그렇다보니 세계관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영화를 몇번 봐야합니다. 하지만 영화 스타일이나 액션은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이 영화는 전우치 스타일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1부는 이 영화의 세계관을 설명하다보니 다소 지루한 감이 있지만, 2부부터는 정말 흥미진진하게 스토리가 이어질거라 생각합니다.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위에 ‘인간의 몸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 이 내용은 엄청 유명한 사건을 소재로 만든 것 같습니다. 로스웰 UFO 사건에서 외계인과 소통을 하였던 간호사 마틸다 맥클로이가 지구는 외계에서 ‘감옥행성‘이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생각보다 길기때문에 관련 자료를 아래 링크를 통해 공유해봅니다.

외계+인 1부 줄거리

“아주 오래전부터 외계인은 그들의 죄수를 인간의 몸에 가두어 왔다”



외계+인 1부 다시보기 이미지
말도 안되는 화려한 출연진들

2022년 현재, ‘가드’와 ‘썬더’는 인간의 몸에 가두어진 외계인 죄수를 관리하며 지구에 살고 있다.

어느 날, 서울 상공에 우주선이 나타나고 형사 ‘문도석’은 기이한 광경을 목격하게 되는데..

한편, 630년 전 고려에선 얼치기 도사 ‘무륵’과 천둥 쏘는 처자 ‘이안’이 엄청난 현상금이 걸린 신검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를 속고 속이는 가운데

신검의 비밀을 찾는 두 신선 ‘흑설’과 ‘청운’, 가면 속의 ‘자장’도 신검 쟁탈전에 나선다. 그리고 우주선이 깊은 계곡에서 빛을 내며 떠오르는데…

2022년 인간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1391년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

시간의 문이 열리고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했다!

외계+인 1부 다시보기 정보



외계+인 1부 다시보기는 아래의 OTT 서비스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화질도 좋고 스마트 TV에 연결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OTT가 없으시다면 아래 검색 서비스를 통해 다시보기 관련 자료를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찾으시는 자료의 키워드 또는 제목으로 검색하세요.

▲키워드 복붙▲

구글에서 가져온 검색창이라 안전합니다웹툰 영화 드라마 키워드를 아래의 구글 검색창에 검색을 하시면 무료보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롬’ ‘사파리’ ‘삼성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