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재방송 좌표 그리고 드라마 정보 | 가짜를 연기하는 ‘강하늘’이 진짜가 되어가는 과정 – 2022

고아출신의 무명배우(강하늘)가 낙관적인 성격으로 살아가다 ‘어떤 할머니의 귀순한 손자를 연기하라’는 의뢰를 받으면서 시작하는 드라마. 하지만 연기를 하던 사람이 점점 모든것이 진짜로 되어 가고 있는 상황. 볼만한 드라마 커튼콜 정보와 재방송 다시보기 좌표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커튼콜 재방송 다시보기 좌표 그리고 드라마 정보
2억 5천만원을 받고 가짜 부부 연기를 하는 강하늘 정지소

강하늘의 능청스러운 북한 사투리가 너무 재미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분위기를 잘 연출하는 강하늘은 천생 연기자가 맞는 듯하네요. 또한 놀면뭐하니와 완전 다른 분위기로 출연한 정지소. 너무너무 조화가 좋네요.

드라마 커튼콜 정보 소개

아래의 목차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커튼콜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소개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공유 합니다. OTT 서비스가 화질도 좋고 스마트 TV에 연결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최신 영화는 OTT 서비스가 올라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커튼콜 다시보기 볼 수 있는 OTT 웹툰 서비스 정보 좌표 : 검색 결과 보러가기
◇ OTT가 없을 때 구글 검색으로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 : 검색 결과 보러가기

드라마 등장인물

커튼콜 인물관계도
KBS출처 : 등장인물 소개

드라마 줄거리 및 기획 의도

나무처럼 올곧게, 자신의 모든 것을 주는 존재가 있을까?

나무는 태어나며 죽을 때 까지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 한다.

엄청나게 빠르고 고도화 된 사회 속에서, 사람들은 각각 자신의 이익만을 향해 달린다.

조금 더 많은 돈, 조금 더 편한 삶을 위해 타인을 배제하거나, 해친다.

더 이상 자신을 희생하는 일은 그리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나무처럼 한 곳을 지키는 존재가 되긴 쉽지 않다.

커튼콜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정보 줄거리 1
북에 가족을 남기고 온 한 여자

여기, 한국의 격동기를 거쳐온 한 여자가 있다.

그 격동기 속에서도 자신의 마음과, 일,남을 위한 사랑까지 놓치지 않은. 그 여자의 생이 이제 꺼져간다.

커튼콜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정보 줄거리 2
북에 남기고온 가족을 기다리려고 바닷가 앞에 국밥 가게 ‘낙원’을 차리고 기다리는 한 여자

평생 자신이 일구어 놓은 단 하나의 <낙원> 을 남겨 놓은 채로. 그녀가 만든 <낙원> 에 삶을 꾸린 사람들이 있다.

그 낙원을 빼앗길 운명에 놓인 사람들이, <낙원>을 만든 사람과 그녀의 소명을 지키기 위해 고군 분투한다.

그 과정 속에서 어떤 이들은 타인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커튼콜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정보 줄거리 3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지무비

누군가에게 살면서 누군가의 안식처가 된다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당신에게 한 그루의 나무가 될 이유, 그리고 진정한 <낙원> 을 보여 줄 한 편의 큰 연극이 이제 막을 올린다!

호텔 낙원의 주인인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특명을 받은 남자(강하늘)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드라마 줄거리

유튜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