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에 개봉하였던 유지태 김하늘 하지원이 나왔던 영화 동감. 이 영화가 2022년에 리메이크가 되어 개봉했습니다. 당시 2000년에는 네이트온과 같은 채팅으로 모르는 사람들도 만나고 했었기에 무전기로 저런 소통이 될 수는 있게다라고 생각은 했었던 생각이 납니다.
리메이크 된 영화는 어떻게 풀어나갈지 조금 궁금하기는 하네요. 지금의 젊은 층들은 저런 무전기 같은 것으로 어필하여도 공감이 될까??? 이런 궁금증도 생기고요.
단순히 무전기로 서로의 공감을 이끌어내 호감을 느끼게 만드는 기술들이 이 영화에는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렇습니다. 지금 젊은 세대와의 공감대를 만들기위해서는 리메이크 영화는 꼭 봐야하지 않을까 생각은 드네요.
동감 영화 다시보기 소개
아래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소개
영화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공유 합니다. OTT 서비스가 화질도 좋고 스마트 TV에 연결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올라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OTT가 없으시다면 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구글 검색창으로 다시보기 검색 결과 무료 정보를 얻을 수 있으세요.
영화 동감 줄거리
1979년에 사는 여대생 ‘소은’
2000년에 사는 남학생 ‘인’
개기월식이 이루어지던 날
스며든 달빛과 함께 낡은 무전기에 수신호가 울린다.
“아, 아, 수신합니다”
다른 시간 속에 놓여진 두 사람은 무전을 통해 매일 밤 이야기를 나누며 같은 사랑을 품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