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비회원 입장 방법이 생겼다. 이 곳은 회원카드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한데, 예전에는 회원카드때문에 지인과 동행하자고 귀찮게 연락오는 경우도 종종 있었다. (어차피 대용량이라 같이 사고 나누는게 이득임.)
창고형 마트의 원조는 코스트코 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비교를 하자면 매장에 들어오는 상품과 가격의 차이인데 각 몰에서만 파는 물건이 있기때문에 여기서 선호하는 상품에 따라 갈릴 수가 있다.
아무튼 이런 차이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꼼꼼히 검색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서 비원도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코스트코에서 상품권을 발행하면 회원권이 없어도 입장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한마디로 연간 회원권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기회임!
코스트코 상품권 안내
- 5만원권 , 10만원권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 상품권 액면가의 60% 이상 사용 시 현금화 가능
- 상품권 금액 초과 시 현금, 카드결제 가능
-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유효
코스트코 상품권 구하는 방법
구매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각 매장이나 온라인에 조금만 검색해도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서 사려면 일단 안에 들어가야하기때문에 회원권이 있어야 한다.
매장에서는 계산대에서 상품권 요청하고 현금으로 결제를 하던가, 영수증을 지참하고 선불 상품 찾는 곳에서 상품권을 수령해가면 된다.
반면 온라인은 아래와 같이 똑같은 가격에 택배비만 지불하면 구매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온라인에서 사는게 더 좋은 듯 하다
중고 거래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중고 거래를 선호하지는 않는다. 나처럼 물건을 잘 볼지 못하는 사람은 사기당하기 딱~좋기때문에 수수료 얼마 더 떼어가도 안전한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
(전에 네이버 쇼핑에서도 사기를 당했지만 네이버 쇼핑에서 해결해줬음.)
참고로 알아둬야 할 내용
- 상품권 결제를 할 경우 할인 적용된 상품에서 추가 할인 받을 수 없음
-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음.
코스트코 포인트가 적용되는 카드가 필요하다면 관련하여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꼭 이러한 혜택도 찾아보면서 추가 혜택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